누구나 수입무역을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실행하는 (주)씨케이해운항공입니다.Tel.032-821-5158Fax.032-821-5159E-mail. ck_logis@nate.com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씨케이해운항공(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씨케이해운항공 웹사이트(이하 "㈜씨케이해운항공")을 통해 제공하는 배송 대행/구매 대행/시장 조사/FCL신청/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회사와 이용자 사이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사항과 기타 사항을 규정하려고 합니다.

제 2조 회사
1. ㈜씨케이해운항공은 회사부터 이 약관에 의거하여 재화나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가상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주소, 전화번호, 전자 우편 주소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씨케이해운항공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3. 회사는 경영 정책상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 약관은 그 적용 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씨케이해운항공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사전 유예 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 3조 회원
1. 정의
1) 직접 가입 회원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하며 회원 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회원 가입을
인정하여 회원 ID를 발급한 자를 의미합니다. (가입 내용 일치 시 자동 가입됩니다.)
2. 가입
1) 회사는 본조 1항 1호와 같이 회원 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 가입을 수락합니다.
a.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 제 3조 6항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b.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c. 미성년자의 경우, 친권자의 동의를 얻지 않은 경우
d.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정책상 회사의 ㈜씨케이해운항공 운영 및 서비스 제공에 영향을 초래하는 것으로 판단할 경우
e.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권한을 침해하는 경우
2) 회원은 등록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 정보 수정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씨케이해운항공에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회원 등록 사항을 변경하지 않아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발생할 경우에는 ㈜씨케이해운항공 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 가입 승인을 받았더라도 본 조 본 항 1호에 해당될 시에는 회사는 회원 가입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권리
1) 이용자는 ㈜씨케이해운항공이 제공하는 고객에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모든 서비스를 동일한 ID와 PASSWORD를 이용하여 로그인 할 수 있으며, 이는 현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추후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개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의 이용 약관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4. 의무
1) ID 또는 로그인 계정과 비밀번호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공유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씨케이해운항공은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3) 이용자가 자신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이용자는 ㈜씨케이해운항공의 회원 권한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5) 이용자는 ㈜씨케이해운항공의 과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 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등 상식적으로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어길 시 회사는 이용자의 권리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씨케이해운항공의 게시판에 ㈜씨케이해운항공의 목적에 맞지 않는 내용을 기재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어길 시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보 없이
임의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복 적으로 이러한 행위를 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권리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7) 이용자는 ㈜씨케이해운항공의 물류 센터 주소를 이용하여 물품 구매를 하여 ㈜씨케이해운항공의 물류 센터에 물품이 도착하기 전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신청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5. 통지
1) ㈜씨케이해운항공은 이용자가 미리 지정한 전자 우편 주소로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2) ㈜씨케이해운항공은 불특정 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1주일 이상 ㈜씨케이해운항공 웹사이트에 게시하여 개별 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개별 통지 합니다.

6. 탈퇴 / 자격 상실
1) 이용자는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회원 탈퇴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권리 및 의무가 모두
종결되는 시점에서 탈퇴를 처리합니다.
2) 이용자가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a. 가입 신청 내역을 허위로 작성한 것이 발견될 경우
b.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요금 미납과 같이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지불하지 않은 경우
c. ㈜씨케이해운항공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 비상식적인 행위를 하거나 전자 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d. ㈜씨케이해운항공의 사업 목적과 정책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e. 이용자가 회원 가입 시 입력한 연락처의 변경을 통지하지 않거나 회원의 귀책사유로 회원의 소재가 파악되지 않아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는 경우 .
3) 이용자가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a. 회사가 위 2호의 내용에 따라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같은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12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 되지 않는 경우
b. 이용자가 부정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였거나 ㈜씨케이해운항공을 통해 위법, 불법한 행위를 하였다고 객관적 자료에 따라 합리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경우
4) 회사가 회원 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12일 이상의 기한을 정하여 소명 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회원과 연락이 되지 않아 소명의 기회를 제공하기 어려운 경우 12일 이후 회사의 판단으로 회원 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7.결제/이용 요금
a.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신청한 물품의 이용 요금을 사전에 책정되어 공지된 기준에 따라 산정하여 결제를 요청합니다.
b. 이용자는 회사의 결제 요청 후 7일 이내에 요금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7일 이내에 결제하지 않은 서비스 물품에 대해서는 추가
보관료가 추후 책정될 수 있습니다.
c. 이용자가 다수의 물품을 서비스 신청한 경우 회사 물류 센터에 최초 물품 도착일로부터 15일 경과 후에도 최종 물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회사는 이용자와 상의하여 부분 도착 물품에 대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d. 물품 도착 전 신청서가 작성되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물품이 ㈜씨케이해운항공의 물류 센터에 도착한 시점을 결제 요청 시점으로 간주합니다.

8.물품발송
a. 배대지에 물품 입고 후 신청 사항하고 일치 하면 배송이 시작이 됩니다.
b.이용자가 다수의 물품을 서비스 신청한 경우 최종 물품이 도착하기 전 회사와 협의하여 도착 완료 물품에 대하여 결제를 진행한 후
발송할 수 있습니다.
c.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나 회원의 배송 승인 지연의 경우, 경영 상의 부득이한 사유, 천재지변 등으로 배송 시기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9.보관(장치 기간)
a. 회사가 이용자에게 결제 요청을 한 후 15일 내에 요금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해당 물품은 결제 요청 시점으로부터 30일까지
해당 물품을 보관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결제 요청을 받은 시점으로부터 15일 내에 결제를 하지 못하고 센터로 연락을 취하여 요금 결제
기한 연장을 요청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와 협의하여 해당 물품의 보관 기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보관 기한이 조정된 물품은
보관 기한 조정 시점으로부터 최대 30일까지만 물품을 보관합니다.
30일 이후에는 이용자가 요금 결제의 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임의대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b. 최종 물품 도착 일로부터 15일째 되는 날부터 매일 보세 창고기준으로 보관료 금액이 가산 됩니다.
c. 신청서 작성을 하지 않은 물품은 해당 물품이 ㈜씨케이해운항공의 물류 센터에 도착한 후 ㈜씨케에해운항공의 배대지에 입고 한 시점으로부터 15일까지만
해당 물품을 보관합니다.
웹사이트 게시 후 15일 이내에 신청서를 작성하는 경우 회사는 물품 도착 시점부터 신청서 작성 까지의 기간에 해당하는 보관료를
배송 요금과 함께 결제 요청할 수 있습니다.
d. 회사는 서비스 미 신청 물품은 웹사이트에 게시한 시점으로부터 30일이 경과한 후에는 회사 임의대로 물품을 처분하여 보관료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물품에 대한 처분 사실을 ㈜씨케이해운항공의 웹사이트 게시판에 통지합니다.

10. 반송 및 반품
a. 이용자는 서비스 신청한 물품이 회사의 물류 센터에 도착하기 전 해당 물품에 대한 반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서비스
신청된 개별 물품 당 3,000원~5000원의 반송 수수료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b. 회사가 반송 수수료와 책정된 배송비를 결제 요청하면 이용자는 7일 이내에 결제하여야 합니다.(결제 완료시 반송 및 반품 가능합니다.)

11. 임의 조치
a. 이용자가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때에는 회사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b. 관할 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씨케이해운항공 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물품에 대한
문제 제기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물품을 관할 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이용자에 대해서는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 요금 및 관련 비용 등의 지급 의무가 존속 됩니다.
c. ㈜씨케이해운항공 센터 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대한 ㈜씨케이해운항공의 최초 검수 시 악취, 액체 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판단됐을 경우 또는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판단 됐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한편, ㈜씨케이해운항공은 통보 받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해당 물품을 처리하며, 해당
물품의 이상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회원이 처리 비용 전액을 부담합니다.
d. 회사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자의 물품을 안전하게 배송하여 드리기 위해서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물품을 재 포장할 수
있습니다.

12. 제한 사항/품목
회사는 사업자를 제외한 회원이 본인의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씨케이해운항공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구한 후 해당 발송자에게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로부터
정산하거나, 회사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a. 동물, 금·은괴, 화폐, 의약품, 무기 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그래피, 정밀 금속, 석재류,냉장 보관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지적재산권침해물품,
가연성 위험물 등
b. 수입, 수출 불가 / 항공 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c. 송장(Invoice) 부실 기재, 포장 불량 등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d. 기타 상품 배송 국가의 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e. 현금 및 수표, 어음, 주식 그 밖의 유가 증권류, 신용카드, 현금카드 등의 카드류,금융기관의 예적금 통장 또는 예적금 인출용 카드
f. 서신 또는 현행 법상 서신으로 정의된 통신 수단
g. 살아 있는 동식물, 죽은 동물 또는 박제 동물
h. 인체 또는 인체의 일부, 사체, 유골, 위패
i. 음식물과 그 밖에 변질 또는 부패하기 쉬운 것
j. 각성제, 대마, 마약, 향정신성 약품 및 기타 금지 약물,식약청고시수입금지품목등
k. 총포, 도검, 무기, 병기, 화약 류, 폭발물, 독극물
l. 경유 국가를 포함한 수출입국가, 주, 지방자치단체의 법령에 따라 수송, 수출 및 수입 등이 금지되거나 제한되고 있는 것
m. 그 밖에 운송 사업자의 운송 약관상 취급이 인정되지 않는 것
o. 그 밖에 한국관세청또는 수출국의 관세청 및 해당국가의 법률로 정한 수출금지품목, 당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것
p. 이용자의 소재가 불명확한 경우

13. 변경 및 취소
1) 배송대행 계약이 체결된 이후에는 서비스의 변경이나 취소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지만 회사가 인정하는 사유로 인한 취소나
변경은 각 해외 인터넷 사이트의 정책에 준한 취소에 필요한 소요 비용 및 손해/손실과 관련된 비용과 수수료는 회원이 지불해야 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 신청 상품 현지 물류 센터 도착 전에 해당 신청의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이 “회사가 정하는 금지 취급 물품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물품에 대한 구매 및 배송 등에
관한 계약 일체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국제 운송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에는 계약 일체의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5) “㈜씨케이해운항공”은 재화 또는 용역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씨케이해운항공”이 제공하는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가격의 변경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14.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 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씨케이해운항공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는 손해에 대하여 협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5.차액 정산
a. 상품 가격 변경, 관세율표 개정, 세번분류 변경, 전산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해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과 발생한 실제 비용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과부족 금액을 이용자와 안내 후 추가 청구 합니다.(입금은 안내 계좌로 하면 됩니다.)

16. 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제공자
1) “㈜씨케이해운항공”은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받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씨케이해운항공”은 개인정보 수집을 위해 회원의 동의를 얻고자 할 경우, 미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a. 개인정보 책임자의 성명, 소속, 직위 및 연락처
b.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의 목적
c.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제공 받는 자,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d.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제 30조 제 1항, 제 2항 및 제 31조 제 2항의 규정에 의한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한 및 그 행사 방법
3)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회원의 동의 없이 수집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a. 업무상 배송 업체에게 업무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성명, 개인통관고유번호,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b. “㈜씨케이해운항공” 서비스 이용 계약의 이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
c. “㈜씨케이해운항공”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d. 동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해 필요한 경우로서 득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씨케이해운항공” 회원으로부터 회원 가입 동의의 철회, 개인정보의 열람 또는 정정의 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5) “㈜씨케이해운항공”으로 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제 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등에 의해 기록 보존이 요구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7.이용자권리
a. 회원은 “㈜씨케이해운항공”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씨케이해운항공”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b. 회원은 원하는 경우 회원 가입시 개인 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를 철회한 경우 “㈜씨케에해운항공”은 수집 된 회원 정보를
파기하는 등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합니다..
c. 등록된 개인정보를 철회하고자 하는 회원은 ‘제 3조 회원 탈퇴’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18.의무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a. 회원 가입 또는 회원 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및 타 회원의 정보 도용 행위
b. “㈜씨케이해운항공”에 기시된 정보의 훼손
c. “㈜씨케이해운항공”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d. “㈜씨케이해운항공”과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e. “㈜씨케이해운항공”과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 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와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음해성 게시물 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나 “㈜씨케이해운항공”의 목적에 맞지않는 게시글, 업무 방해, 비방, 등을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단,이 경우 “㈜씨케이해운항공”은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제 1항의 각 호의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 민사/형사 상의 배상 책임을 가집니다.

19.이용 대금의 결제 및 적립금
㈜씨케이해운항공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a. 무통장 계좌 이체
b. 예치금
c.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20.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 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21.(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 자간에 발생한 전자 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회사의 ㈜씨케이해운항공의 주소를 기준으로 관할하는 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5년 05월 07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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